back to urticaria day
Language

삼마진 (두드러기, Uriticaria)을 위한 날 – 들어보신 적 있으세요?

2014년 10월 1일 최초로 국제 삼마진의 날이 열립니다. 2014 삼마진의 날을 기념하여 삼마진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뿐만 아니라 의사, 정치인, 언론 사이의 삼마진에 대한 이해를 돕는 일련의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의료진 사이에 삼마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에 대한 교육을 증진시켜 환자들이 이 병에 대해 좀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본 행사의 주요 목적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 날을 통해 삼마진 환자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자 합니다! ‘우리’가 누구를 의미하냐고요? 모든 사람을 포함합니다. 환자, 의사, 의료관련 기관뿐만 아니라, 저와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까지 도요! 여러분 모두를 2014 삼마진의 날에 초대합니다.

2014 삼마진의 날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삼마진의 날에 대해 창의적으로 홍보해주세요. 트위터를 이용할 수 도 있고, 본 웹사이트 주소를 공유할 수도 있겠죠? 다양한 방법을 통해 친구, 가족, 주변인들에게 알려주세요 ―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서요! 직접 이벤트를 열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삼마진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파티에 초대하는 것은요? 지역마다 삼마진을 겪은 사람들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도 있겠죠? 가까운 병원 의료진을 찾아가 삼마진의 날에 참여할 수 있도록 권유해주세요 – 아마 열성적인 의사들은 다른 의료진들과 삼마진에 대한 연수를 열지도 모르겠죠?

여러분이 기획하는 모든 행사는 본 웹사이트에 등록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첫 삼마진의 날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 입니다.

2014 삼마진의 날은 Unev, the Urticaria Network e.V.와 알레르기와 삼마진으로 고통 받는 환자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의 다양한 기관에 영감을 받아 세워졌습니다.

http://daab e.V.

-> supporter